일상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가 되고있는 우체국 알뜰폰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기존에 많은 알뜰폰 업체와 요금제가 있었지만 이번 우체국 알뜰폰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요금제가 무료인데다 무료통화 50분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선착순으로 무료 폴더폰을 제공해준다니 화제가 되지 않을래야 안될 수가 없습니다. 그럼 정확히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에서는 여러 알뜰폰 업체에서 알뜰폰과 요금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내에 약 6개정도의 알뜰폰 업체가 있는데요. 이번에 화제가 되고 있는 업체는 에넥스 텔레콤입니다. 






에넥스텔레콤의 요금제표입니다. 요금제가 3개밖에 없지만 눈에 띄는 요금제는 A ZERO요금제입니다. 보시다시피 기본료 0원에 무료통화 50분이 제공되니 그냥 공짜인셈입니다. 게다가 무약정으로 가입이 가능하니 단순히 회선이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최상의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게다가 선착순으로 무료로 위 사진과 같은 라이프폰을 제공하니 A ZERO요금제로 가입하면 요금제 무료에 핸드폰까지 무료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위약금과 기타 비용이 없다고 하니 왜 화제가 되는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 14일간 회선유지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14일 동안 유지후 해지하더라도 핸드폰을 반납할 필요가 없고 위약금도 없으니 성능이 좋지 않지만 폴더폰이 필요하신 분 이시라면 신청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신청은 우체국 알뜰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 후 반드시 알뜰폰 업무를 하고있는 우체국에 방문하셔야합니다. 방문시 신분증이 필요하니 꼭 지참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각종 커뮤니티를 찾아본 결과 아직까지 생각보다 많은사람이 신청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우체국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대기번호 10번정도라고 하니 지금 빨리 신청하셔서 무료로 핸드폰을 받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